공간적 자유/자취 라이프&혼자 생활해내기

카카오톡 선물 : 북해도 수제 레어치즈케이크 후기

요즘 새해, 명절, 발렌타인 데이 등으로 선물 많이들 고민하실 거 같아서 제가 직접 친구한테 받은 선물로 포스팅해 봤습니다.

 

사실 얼마전이 저의 생일이었습니다. 하하

 

그래서 기프티콘으로 선물이 날아오는데 그중에

 

카카오톡 북해도 수제 레어치즈 케이크 / 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요게 오더라고요? 찾아보니까 북해도 수제 레어치즈 케이크 뭐 이런 식으로 검색이 됩니다. 근데 문제는 얘는 배송만 된다는 겁니다. 기프티콘처럼 제가 필요할 때 매장 가서 살 수 있는 게 아니더라고요. 저는 자취방에 혼자 사는데 케이크 시키면 어떻게 먹으라고... ㅋㅋㅋ

 

 

 

그렇다고 안 받아도 된다는 뜻은 아니고요. 재빨리 배송지를 입력했습니다. 연휴 마지막 날 일요일에 입력했는데 화요일 되니까 도착하더라고요. 여기가 외진 곳이니 아마 대도시나 수도권이면 하루 만에 도착 가능할 듯합니다.

 

 

 

배송 직후 수제케이크 포장 모습

기사님 감사합니다. 안 뒤집으셨죠?

 

 

배송 직후 수제케이크 포장 모습

케이크 배송이 말짱하게 가능한가 싶었는데 테이프로 꽁꽁 싸매서 오네요

 

 

북해도 수제레어치즈 케이크 아이스박스 내부 모습

아이스백도 넣어서 오고 뚜껑 부분은 질소 충천된 백이 하나 붙어서 충격을 방지하나 봐요. 귀엽네욬ㅋㅋ

 

 

 

 

북해도 수제레어치즈 케이크 케이스 모습

북해도 서윗! 잘 먹겠습니다!!

 

 

 

북해도 수제레어치즈 케이크 개봉 후 모습

아 여기 중요한 주의사항이 있네요. 냉동 보관해야 하고, 먹기 전 30분 정도 자연해동 후 드시면 됩니다.

 

저는 배송 오고 2시간 동안 개봉 안 한 아이스박스를 통째로 냉장고에 넣었는데 따로 해동은 안 해도 되더라고요. 배송 후에 먹을 땐 바로 먹어도 되는 듯?

 

 

 

 

북해도 수제레어치즈 케이크 

와 눈 온 거 같아요!! 컨셉 잘 잡았네요. 진짜 홋카이도 눈인 줄

 

빅맥버거처럼 옆에 옆구리 터지지 말라고 옆에 투명 플라스틱 판이 덧대어져 있습니다. 참고로 이중으로 되어있어요. 두 개 다 벗기셔야 합니다 주의!

 

 

 

 

 

북해도 수제레어치즈 케이크 편하게 먹는 방법

근데 저는 어차피 혼자 먹을 거라 편하게 포크 집어넣어서 파먹었습니다. 진짜 편하네요. 케이크도 안 무너지고.

 

저렇게 맨 위는 크림, 가운데 치즈, 제일 아래 빵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원래 생크림을 좋아합니다만 이 크림 진짜 맛있어요. 싸구려 생크림 아니고 진짜 우유맛 나는 생크림입니다.

 

치즈랑 빵은 쏘쏘 합니다. 크림이 진짜 맛있습니다.

 

단, 좀 녹으면 그 맛이 많이 사라져요. 왜 냉장보관이 아니라 냉동보관해라고 했는지 알겠네요.

 

깡깡 언 고체상태에서 먹는 건 아니지만 살짝 녹았을 때 진짜 눈 먹듯이(?) 먹어야 하나 봐요.

 

거기다 혼자 먹기 많습니다...ㅋㅋ 결국 좀 먹다가 냉동실에 다시 집어넣었네요.

 

먹다 보니 2만 원 치고 퀄리티도 괜찮네요? 아마 매장 없이 바로 배달하는 식품이라 그런가 봐요. 아마 프랜차이즈 매장이었다면 더 비쌌겠죠?

 

혼자 사는 친구한테도 선물해도 알아서 얼려서 잘 먹겠네요.(친한 애한테 해야겠죠? 2만 원?ㅋㅋㅋ)

 

궁금하셨던 분들 도움되셨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리>

1. 본인이 직접 카카오톡으로 수제 레어치즈 케이크 선물 받음.(자랑 아님, 광고 아님)

 

2. 생각보다 냉동처리 잘 되어서 배송이 깔끔하게 옴.

 

3. 크림 존맛.

 

4. 냉동시켰다가 살짝만 녹이고 바로 먹으면 존맛.

 

5. 혼자 한 번에 먹기에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