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적 자유/자취 라이프&혼자 생활해내기

편의점 육회 : 육회가 유쾌했다(8000원대 육회시대)

코로나 시국에 한국 기업들의 냉동 식품이 해외 판로를 많이 뚫었다는 뉴스가 있었죠.

 

없는게 없잖아요. 찌개, 만두, 밥...

 

근데 이제 육회도 나왔어요..ㅋㅋ

 

(사진 필요 없으신 분들은 마지막 <정리>로...)

 

편의점 육회 편의점 육회
편의점 육회 "육회가 유쾌했다"

GS 편의점에서 냉동음식 파는 곳에 있습니다. 이벤트 한다고 팔도 비빔면 같이 주더라고요.(매워서 잘 안먹는데...)

 

 

꺼내니까 냉동되어 있네요. 소스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뚜껑처럼 덮인 저 포장재는 이중막입니다. 두번 까셔야해요.

 

 

편의점 육회 맛있게 먹는법
편의점 육회 맛있게 먹는법

프로세스가 있네요 ㅋㅋ 별건 없고 전자레인지 돌리지말고 자연해동해서 소스비벼서 빨리 먹으라는거군요.

 

저는 육회를 좋아하기 때문에 육회가 많이 녹으면 맛이 없다는걸 잘 압니다. 그래서 살얼음 있을 때 빨리 비볐죠.

 

 

편의점 육회 소스
편의점 육회 소스

저는 찍먹파기 때문에 소스칸에 따로 뿌렸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까 육회를 찍먹해서 될일이 아니라 생각해서 비요뜨처럼 다시 부었습니다...ㅋㅋ

 

편의점 육회 소스 비빈 모습편의점 육회 소스 비빈 모습
편의점 육회 소스 비빈 모습

 

뭐... 그래도 잘 비볐네요 ㅋㅋㅋ

 

 

맛은 솔직히 딱 8500원짜리입니다. 비린내나 싸구려 고기 냄새 안나는거에 육회식감 나는 정도니 이정도면 8000원대라고 생각해요. 육회 특유의 풍미 이런건 거의 안납니다.

 

혹시 "육회인데 육회풍미가 다 나야지" + "편의점 음식인데 8000원대가 뭐야"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은 드시지 마세요. 배신감 느끼고 악플 달고 다닐겁니다...ㅋㅋ

 

그래도 육회를 편의점에서? 8천원대에? 라는 시도는 괜찮아보이네요.

다른 포스팅 보니까 날계란 노른자 넣어서 드시는 분들도 있던데, 살얼음 표면에 계란 언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리>

1. GS 편의점 육회 냉동음식 시대가 왔음.(8,500원)

2. 소스도 들어있음.(부먹추천)

3. 자연해동 하세요.(전자레인지 돌리면 고기 익어버림)

4. 식감만 육회맛. 나머지는 소스맛.(소스맛은 괜찮음)

5. 사면 팔도비빔면도 줌